강의구성 8강[2시간 50분] 수강기간 2개월 (60일) / 강의 결제 후 바로 수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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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기획의도

감동을 담은 진정한 서비스 마케터로 거듭나기!
최상의 고객 만족이란 무엇인가! 성별, 연령대, 라이프 스타일 등 세분화된 고객의 유형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살펴보는 교육과정입니다.전략적인 서비스 마케팅 요소를 분석하고, 불만족 고객까지 감동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 마케터가 되기 위한 첫 걸음! 지금 바로 시작하십시오~

교육대상

- 병원 등의 의료기관, 백화점, 보험회사, 학원, 일반 기업의 고객 상담 관련직 종사자
- 안내, 접수, 고객 응대 사무원, 콜센터 고객 상담원 등 업무 종사자 및 취업 희망자

커리큘럼

강의차시 내용 수강시간

서비스 마케팅 : 고객 감동 서비스의 이해

오리엔테이션 3: 07
[제 1강] 고객 만족 (Customer Satisfaction)이란 무엇인가. 20 : 44
[제 2강] 고객이란? (The Understanding of Customer Ⅰ) 20 : 41
[제 3강] 고객의 특성 및 이해 (The Understanding of Customer Ⅱ) 17 : 19
[제 4강] 서비스 & 서비스 마인드 (The Understanding of Service) 26 : 52
[제 5강] [제 5강] 서비스 마케팅 & 전략 (The Understandingof Service Marketing & Strategy) 24 : 11
[제 6강] 서비스 품질 측정 (SERVQUAL Model)과 MOT & Monitoring 25 : 36
[제 7강] 고객 불만 관리(Complain Management)와 유형별 고객 응대 (Complain Management) 31 : 38

수강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