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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마케팅 : 고객 감동 서비스의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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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의 영상 플레이어 프로그램을 설치해야만 구매한 강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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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강대상

    웹디자인 기초부터 홈페이지 오픈까지 한번에 배우고 싶으신 분
    디자인 전체를 배우기에는 시간도 부족하고, 수강료도 부담스럽고, 학원 다닐 여유도 없으신 분
    모르는 부분을다시 보면서 여유를 가지고 웹 디자인을 배우고 싶으신 분
    이론보다는 실무 내용을 많이 배우고 싶으신 분!
  • 더조은에듀 이수증 발급안내

    온라인 강의를 이수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이수증을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발급을 원하시는 경우, 마이페이지의 [이수증 신청하기] 또는 고객센터의 [1:1문의]를 통해서 수강 완료된 강좌명, 회원 아이디, 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pdf형태의 이수증을 메일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커리큘럼

[OT] 본 강의 소개 샘플 03:07
[제 1강] 고객 만족(Customer Satisfaction)이란 무엇인가 샘플 20:44
[제 2강] 고객이란? (The Understanding of Customer Ⅰ) 샘플 20:41
[제 3강] 고객의 특성 및 이해 (The Understanding of Customer Ⅱ) 17:19
[제 4강] 서비스 & 서비스 마인드(The Understanding of Service) 26:52
[제 5강] 서비스 마케팅 & 전략(The Understanding of Service) 24:11
[제 6강] 서비스 품질 측정 (SERVQUAL Model)과 MOT & Monitoring) 25:35
[제 7강] 고객 불만 관리(Complain Management)와 유형별 고객 응대 (Complain Management) 3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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