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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포인트는 무엇인가요?

    더조은 포인트는 1점=1원으로 적립된 최소 금액 제한 없이 바로바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시, 1,000포인트 적립(1년 후 소멸)
    - 로그인 시, 10포인트 적립 (1일 1회에 한함)
    - 수강후기 등록시, 500포인트 적립(강의당 최초1회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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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무료쿠폰을 사용했는데, 자꾸 결제하라는 창이 떠요

    무료 쿠폰을 "사용"하셨다면, 쿠폰과정은 이미 등록이 완료된 상태이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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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회원정보
    Q.임시비밀번호가 메일로 오지 않아요.

     

    임시비밀번호 발급 메일을 받지 못하신 경우
    아래와 같은 이유로 인하여, 임시비밀번호 발급 메일을 받지 못하셨을 수 있습니다.

     

    1.고객님께서 회원가입 당시, 가입하는 아이디와 동일한 메일 주소를 지정해 놓지는 않으셨는지요?
    임시비밀번호를 메일로 받도록 신청하신 경우
    메일 주소가 더조은 아이디와 동일한 경우에는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2. 고객님의 메일함이 가득차 있지는 않으시는지요?
    메일함이 가득차 있으면, 임시비밀번호 발급 메일지 전달되지 않습니다.
    메일함이 가득 차 있지는 않은지 확인해 주세요.

     

    3. 메일계정이 휴면상태라면 메일이 발송되어도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메일계정이 휴면상태인 경우, 임시비밀번호 발급 메일은 전달되지 않습니다.

    가입시 입력하셨던 메일 계정이 휴면상태가 아닌지 확인해주세요.

     


    4. 스팸메일 차단을 위해 스팸메일 차단 설정을 하신 경우
    임시비밀번호 발급 메일이 스팸메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 메일함의 스팸편지함 또는 광고편지함을 확인해 주세요


    5.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기로 하신 이메일 주소를 잘못 기재 하시지 않았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회원가입 당시 등록하신 메일 주소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임시비밀번호 발급을 요청하실 때 작성하신 메일주소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 됩니다.
    ※ 구글,핫메일,엠파스,aol.com의 경우 메일 수신이 어렵습니다.
    6. 발송요청하신 메일 계정을 제공하는 회사의 수신 상태가 원활하지 않아, 임시 비밀번호 발급 메일이 즉시 전달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을 다시 한번 확인 요청 드리며,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 070)4014-0709 번호로 임시 비밀번호 발급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Q.기존에 쓰던 아이핀을 삭제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핀 아이디의 경우, 아이디 찾기나 비밀번호 재발급 시에는 아이핀으로만 본인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던 아이핀 아이디를 삭제하셨다면, 새로운 아이핀 아이디를 재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새로 발급 받은 아이핀 아이디로 인증하면, 다시 아이디 찾기나 비밀번호를 재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Q.회원 탈퇴 이후에 회원 재가입이 되질 않아요.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되지 않는 경우는, 탈퇴 후 일주일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재가입을 하시려면 일주일 경과 후 다시 하셔야 하고 부득이하게 그 기간을 기다릴 수 없는 경우에는

    전화 070)4014-0709 또는 1:1문의를 통해 요청해 주십시오.

    또한 재가입시에는 기존의 탈퇴한 아이디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강의수강
    Q.교안은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강의교안파일은

     

    동영상플레이어 우측 강좌리스트에서 "다운로드" 글씨를 클릭해주시면 다운받으실 수 있으며,

    횟수 제한없이 다운이 가능합니다.

     

     

     

     

     

     

     

  • 강의수강
    Q.모바일에서 사용중인데 "지원하지 않는 기기"라는 경고가 떠요

    해당 기기가 동영상 플레이의 최소사양이 맞지 않아서 나타나는 경고문구입니다.

    안드로이드 OS기기의 경우,

    최소사양이 안드로이드 버전 4.0이상 (아이스크림샌드위치)이어야하며

    기기는 갤럭시 S2 이상이어야 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최소사양이 iOS 7.0 이상, 기기는 아이폰 4s 이상 되어야

    동영상을 모바일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 동영상
    Q.캡쳐 프로그램이 감지되었다면서 재생이 멈춥니다.

    Kollus Player에는 컨텐츠 저작권 보호를 위하여 화면/음성 캡쳐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있을 경우
    자동으로 재생을 멈추는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보일 경우 아래와 같은  캡쳐 프로그램을 반드시 종료해주시고
    다시 재생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캡쳐 프로그램 -

     windows:  안캠코더, 네이버캡쳐, 칼무리, oCam(오캠), bdcam 등

     MAC: QuickTimePlayer(com.apple.QuickTimePlayerX) 등 ]

     

     

     

     

     

    * 윈도우 10 운영체제의 경우
    - 윈도우 10 운영체제에서는 기본 캡쳐프로그램이 내장 및 실행되고있기때문에 해당 설정을 해제해주셔야 합니다 .
      1) 작업표시줄 좌측의 윈도우 아이콘 마우스 우클릭 후 설정 클릭
      2) 게임 → 게임 바 기능을 off 후 PC 재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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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동영상
    Q.Mac OS X에서도 재생이 가능한가요?

     

    Mac OS X 환경에서 컨텐츠를 재생하실 경우
    맥 전용 Kollus Player를 설치하신 후 재생이 가능합니다.
    맥 전용 Kollus Player는 아래의 환경에서만 설치 및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Mac OS X 10.9 (매버릭스; Mavericks)
    - Mac OS X 10.10 (요세미티; Yosemite)
    - Mac OS X 10.11 (엘 카피탠; El Capitan)

    맥 전용 Kollus Player의 보다 자세한 설치 안내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info.kollus.com/mac

    단, Paralles(패러럴스), VMWare(브이엠웨어) 등 가상 머신을 통하여 Windows 운영체제에서
    Kollus Player를 구동하실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플레이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만약 Mac OS 단말기에서 Windows 운영체제로 Kollus Player를 사용할 경우
    가상 머신이 아닌 Bootcamp(부트캠프)를 통하여 Windows로 멀티 부팅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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