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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이디는 사이트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회원님의 개인정보 보안을 위하여 본인이 직접 작성한 비밀번호 힌트를 이용하거나

    이메일주소로 발송하여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 힌트를 이용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힌트가 등록되어 있지 않고 현재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이용하실 수 없는 경우는

    1:1문의게시판을 이용하여 문의하시거나 전화로 문의를 해 주셔야 합니다.

    * 회원님의 정보를 항상 최신 정보로 유지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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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회원 가입은 무료인가요?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누구나 회원이 되실 수 있습니다.
    14세 미만일때는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있어야 하며, 그 외 모든 분들이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더조은에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대부분은 회원님들께 제공되는 정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입을 하시면, 샘플강좌, 무료강좌, 각종 정보들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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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회원 가입을 하려는데 이미 가입되어있습니다!.라고 나옵니다.

    가입인증 후 회원님이 이미 가입되어 있는 경우는 다음 2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1. 과거에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에 가입사실을 잊으신 경우
    2. 타인이 회원님의 정보를 이용하여 가입한 경우

    먼저 로그인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유무를 확인하세요.
    과거에 본인이 가입한 경우라면 ID,비밀번호 문의를 이용하여 다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정보를 확인하지 못하시거나 전혀 모르는 타인에 의하여 가입이 되어 있는 경우 고객센터에

    1:1문의게시판을 이용하여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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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회원 가입을 했는데 이름을 잘못 입력하였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조은에듀 가입시 실명 사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회원가입 후 이름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과거에 가입하실 때 실명이 아닌 이름으로 등록하셨거나 부득이한 경우에는

    고객센터 > 1:1문의게시판을 이용하여 신청하여 주시면 변경사유와 본인확인을 한 후에 해결하여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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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

    아이디(ID)의 변경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정책상 변경이 불가합니다.

    회원님들이 이용하신 학습 현황 등 중요한 정보가 보관되어 있으므로  

    시스템상의 오류를 최대한 방지하기 위하여 한번 가입하신 아이디(ID)는 변경이 불가하며

    또한 가입해지(탈퇴)하신 아이디(ID)도 다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회원정보
    Q.탈퇴하고 재가입을 할 수 있나요?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하며 재가입이 되지 않는 경우는 탈퇴 후 일주일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재가입을 하시려면 일주일 경과 후 다시 하셔야 하고 부득이하게 그 기간을 기다릴 수 없는 경우에는

    전화 070)4014-0713로 요청해 주십시오.

    또한 재가입시에는 기존의 탈퇴한 아이디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회원정보
    Q.임시비밀번호가 메일로 오지 않아요.

     

    임시비밀번호 발급 메일을 받지 못하신 경우
    아래와 같은 이유로 인하여, 임시비밀번호 발급 메일을 받지 못하셨을 수 있습니다.

     

    1.고객님께서 회원가입 당시, 가입하는 아이디와 동일한 메일 주소를 지정해 놓지는 않으셨는지요?
    임시비밀번호를 메일로 받도록 신청하신 경우
    메일 주소가 더조은 아이디와 동일한 경우에는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2. 고객님의 메일함이 가득차 있지는 않으시는지요?
    메일함이 가득차 있으면, 임시비밀번호 발급 메일지 전달되지 않습니다.
    메일함이 가득 차 있지는 않은지 확인해 주세요.

     

    3. 메일계정이 휴면상태라면 메일이 발송되어도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메일계정이 휴면상태인 경우, 임시비밀번호 발급 메일은 전달되지 않습니다.

    가입시 입력하셨던 메일 계정이 휴면상태가 아닌지 확인해주세요.

     


    4. 스팸메일 차단을 위해 스팸메일 차단 설정을 하신 경우
    임시비밀번호 발급 메일이 스팸메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 메일함의 스팸편지함 또는 광고편지함을 확인해 주세요


    5.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기로 하신 이메일 주소를 잘못 기재 하시지 않았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회원가입 당시 등록하신 메일 주소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임시비밀번호 발급을 요청하실 때 작성하신 메일주소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 됩니다.
    ※ 구글,핫메일,엠파스,aol.com의 경우 메일 수신이 어렵습니다.
    6. 발송요청하신 메일 계정을 제공하는 회사의 수신 상태가 원활하지 않아, 임시 비밀번호 발급 메일이 즉시 전달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을 다시 한번 확인 요청 드리며,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 070)4014-0713 번호로 임시 비밀번호 발급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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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기존에 쓰던 아이핀을 삭제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핀 아이디의 경우, 아이디 찾기나 비밀번호 재발급 시에는 아이핀으로만 본인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던 아이핀 아이디를 삭제하셨다면, 새로운 아이핀 아이디를 재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새로 발급 받은 아이핀 아이디로 인증하면, 다시 아이디 찾기나 비밀번호를 재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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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회원 탈퇴 이후에 회원 재가입이 되질 않아요.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되지 않는 경우는, 탈퇴 후 일주일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재가입을 하시려면 일주일 경과 후 다시 하셔야 하고 부득이하게 그 기간을 기다릴 수 없는 경우에는

    전화 070)4014-0713 또는 1:1문의를 통해 요청해 주십시오.

    또한 재가입시에는 기존의 탈퇴한 아이디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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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회원가입시 휴대폰인증 또는 아이핀인증시 '비정상적인 접근입니다'라는 메세지가 나올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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